•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Home > 공지사항 > 언론보도

제목 2019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진,선,미’ 수상자, 프랑스 파리 한복화보촬영 조회 529

20202.jpg



“세계 패션의 중심 프랑스 파리에서 한복의 아름다움 알려”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조직위원회는 ‘2019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의 한국 ‘진.선.미’와 ‘2020 프랑스 한복모델 선발대회’의 프랑스 ‘진,선,미’ 수상자를 대상으로 세계 패션의 중심 프랑스 파리에서 해외 화보촬영을 진행했다.한국 최대규모이자 해외에서도 유일하게 개최되는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한명이 아닌 최종수상자 모두 국내 한복모델대회에서 가장 높은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해외대회 참가, 항공, 숙박, 촬영스텝, 의전차량, 헤어메이크업 전담팀, 최고급 한복의상 등 전액 지원하는 우리나라 대표 한복모델 선발대회이다.

또한, 수상자들은 세계 50여개국 외교정상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규모의 세계의상페스티벌, 웨딩한복 트렌드쇼, 대한민국 드레스쇼, 수교기념 문화외교 패션쇼를 비롯한 국제무대 등단 및 MC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해외 화보촬영도 그 혜택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프랑스 화보촬영은 안선미(진), 박세아(선), 이미지(미)가 한복의 우아한 미를 뽐냈으며, ‘진’ 수상자 안선미 한복모델은 “프랑스 파리의 아름다운 배경과 한복의 어울림이라는 최고의 순간을 촬영하여 인생에서 잊지 못할 영광스러운 추억을 만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직위 관계자는 세계적인 관광지인 에펠탑과 루브르박물관 등 현지에서 한복화보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한국문화에 관심이 많은 프랑스 파리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자리를 떠나지 않고 계속 관심을 보이며 한국모델들과의 촬영요청이 쇄도했다고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올해 개최되는 ‘2020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다가오는 3월 7일을 시작으로 5월 23일까지 서울, 인천, 고양, 대전, 청주, 전주, 대구, 울산, 부산 등 총 11개의 지역에서 본선이 진행되고 모두가 기대하는 최종결선은 6월 13일에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개최된다.
파일첨부 :
1. 20202.jpg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349]